이용안내

이용안내

HOME > 이용안내
게시물검색
초기화
“인천120미추홀콜센터 모바일 앱”이 2019.1.1부터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인천120미추홀콜센터 모바일 앱 종료 안내

“인천120미추홀콜센터 모바일 앱”이 2019.1.1부터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 2018-11-08
  • 시민봉사과

SNS상담

@120incheon 쪽지기능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tep Ⅰ”트위터에 가입하고 계정설정 후 120incheon을 친구추가 합니다. 트위터(http://twitter.com)에 Sign up Now를 클릭하고 양식폼을 입력합니다. 우측상단 Account로 계정을 설정한 후 Find People을 통해 “@120incheon”를 추가합니다

  • 2013-10-25
  • 미추홀콜센터

문자상담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032-120으로 SMS를 보내주세요. 답변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Step Ⅰ”문의하실 내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입력합니다.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인천시민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민원사항 및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13-10-25
  • 미추홀콜센터

전화상담

시민 소통의 창구번호 032-120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Ⅰ”대표번호 120으로 전화를 겁니다. (시외에서 전화할 경우 032-120) 시민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해결하는 글로벌커뮤니케이션입니다.“Step Ⅱ”통화 연결음 후 안내메시지에 따라서 서비스를 받습니다. 상수도,교통, 일반행정, 담당부서 전화번호 안내로 나뉩니다.

  • 2013-10-25
  • 미추홀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