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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구청 업무시스템 개선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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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민희
조회 61
내용 2018년 10월 중순 회사 이전 하면서 법인차량 주소 변경 및 생산업 본점이전 주소 변경 완료 하고 등록증 주소지 변경 됨.

2018년 11월말 자동차세 고지서 변경 전 주소지로 와서 연수구청에 전화해서 변경 요청 함.

2018년 12월 또 다른 차량 자동차세 고지서 변경 전 주소지로 와서 연수구청에 전화해서 변경 요청 하고 왜 변경 전 주소지로 오는지 문의 했는데 모르겠다고 함.

2019년 1월 생산업 등록면허서 고지서 변경 전 주소지로 와서 연수구청에 전화해서 문의 하니 다른 부서에서 변경된 주소 관련해서 전달 받지 못했다고 함.

주소지 변경 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같은 얘기를 전화해서 3번 반복했으며, 바빠서 그런지 전화 연결도 잘 되지도 않음.

주소지 변경 신청 하고 등록증 수령 하러 연수구청 3번 방문. 변경 처리 안되서 있어서 같은건으로 3번 전화.

다른 업무로도 바쁜데 업무처리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서 시간 자꾸 뺏기네요.

본점 이전 관련해서 세금은 받으면서 업무처리는 이렇게 해도 되는겁니까?

이전 전 주소지와 이전 후 주소지와 가까워서 수시로 확인 해서 바로 처리 할 수 있는것이였지만 거리가 멀었다면 세금 미납자가 되었겠네요.

업무시스템 개선 해야 겠어요.



작성일 2019-01-17

[답변]연수구청 업무시스템 개선 필요성

작성자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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