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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연결 전 안내음과 관련한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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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지엘
조회 405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시민 김지엘입니다. 또한 120콜센터 직원의 자녀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 의견을 건의하는 이유는 강성시민들로 힘들어 하시는 어머니와 다른 직원분들을 위해서입니다. gs칼텍스에서 시행한 '마음이음 연결음' 프로젝트를 120콜센터에서도 적용해주셨으면 합니다. 다른 콜센터들과는 구별되게 광역시와 연계되어 운영되는 120콜센터에서 솔선수범하여 이 프로젝트를 받아들인다면 여타 콜센터들이 본받기 용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어느 방법보다 효과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직원들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은 어머니께 들어 잘 알고 있습니다. '마음이음 연결음' 프로젝트를 통해 강성고객이 될만한 고객들을 사전 예방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불어넣어 더욱 밝고 활기찬 120콜센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냥 한 번 읽고 지나치실 수도 있고 제 글에 관심을 보이실 수도 있습니다. 모쪼록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한 자 한 자 적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7-10-19

[답변]통화 연결 전 안내음과 관련한 건의

작성자 : 관리자

120미추홀콜센터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관심을 가져 주시고 바쁘신 와중에 애정 어린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안해 주신 내용은 검토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조금 더 줄어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풍성한 가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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