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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주정차 민원신청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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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동원
조회 473
내용 이전부터 같은 곳의 불법 주정차 민원을 여러번(3회 이상)미추홀콜센터를 통해서

신청하였는데 해결이 안되어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금일 또 다시 같은 문제로 콜센터에 신고를 하였더니 그곳은 도로 하나 차이

로 남구청 관할이 아니고 남동구청 관할이라고 하더군요.

이전에 콜센터에 전화를 하여 민원을 신청하였을 때는 전혀 그런 이야기가 없더니

오늘에서야 이렇게 얘기하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그동안 제가 민원을 올렸던 것들은 관할이 아닌 관계로 단속조차 이루어지지 않았

다는 얘기겠죠.

그러니 해당 불법 주정차 차량은 항상 같은 곳에 불법으로 주정차 되어있었구요.

해당 콜센터 직원에게 민원을 여러번 신청하면 뭘합니까?

이렇게 말도 안되는 이유로 민원 처리가 안되고 있는데;;

민원을 신청하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도 좀 알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콜센터 직원들도 민원 신고시에 관할이나 어떤 다른 이유로 처리가 안되면

그것에 대해 확실하게 고지를 해주시구요.

괜히 시간만 낭비하지않게요.
작성일 2017-09-11

불법 주정차 민원신청 관련

작성자 : 관리자

120미추홀콜센터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남구 교통정책과 단속 담당자에게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 주정차 단속 요청한 지역은

남구와 남동구가 도로를 나눠 단속을 진행하는 곳으로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단속팀에 전달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마우신 말씀 감사드리며 추후 경계가 이분화되는 곳에 대한 업무 숙지를 좀 더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미추홀콜센터가 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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